FAQ

  • 진행중 광고상품을 다른 재능 글로 변경할 수 있나요?
    • "진행중 광고상품은 다른 재능 글 상픔으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광고상픔의 경우 처음 상품 등록한 재능 글에 시스템 연동이 되어 있어 회원님의 요청에 따라 변경될 수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광고상품을 신청했는데 신고로 인해 재능 글이 블라인드 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재능 글 블라인드 처리되었을 경우 신청 중인 광고상품 또한 함께 중지처리 되며,

      광고의 경우 블라인드 처리된 시간만큼 연장처리 되지 않습니다.

      또한, 블라인드 해제 요청 시 신청한 광고상품 또한 함께 진행 중으로 처리됩니다.

       

      '[1:1문의]' 바로가기

  • 광고상품을 신청했는데 어디에서 노출되나요?
    • 광고상품 노출은 상품 종류에 따라 노출 위치 차이가 있습니다.
      본인이 신청한 광고상품명을 확인하신 후 광고신청 페이지에서 노출여부를 확인하여 주세요.

       

      '광고상품 노출여부' 확인하기

  • 광고상품 신청했는데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 "광고상품은 결제 완료 시 바로 적용됩니다." 

       

      광고상품은 결제완료 즉시 반영되는 상품으로 1시간이내 [서비스 취소]를 요청을 하지 않으시면, 
      청약철회(즉,서비스 취소 및 환불)가 불가 합니다.
      또한, 광고상품을 이용 중이신 경우, 재능이 광고기간 전 종료 되더라도 남은 기간에 대한 차액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취소 문의는 [1: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상품 환불은 할 수 있나요?
    • 광고상품은 결제완료 즉시 반영되는 상품으로 1시간이내 [서비스 취소]를 요청을 하지 않으시면, 
      청약철회(즉,서비스 취소 및 환불)가 불가 합니다.
      또한, 광고상품을 이용 중이신 경우, 재능이 광고기간 전 종료 되더라도 남은 기간에 대한 차액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취소 문의는 [1: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검색 후 문의가 해결 되지 않으신다면? 1:1문의하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