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전체검색
공지사항
| [공지] 추석 연휴 고객센터 업무 시간 및 출금 안내 |
|---|
|
작성자
사람인 긱
작성일
2017-09-22 09:09
|
안녕하세요. 오투잡입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오투잡 서비스에 착오 없으시도록 고객센터 운영 안내와 더불어 출금, 환불처리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안내] 고객센터 휴무 및 수익금 출금/O캐시 환불처리
1) 휴무 일정 - 2017년 09월 30일(토) ~ 10월 9일(월)
2) 고객센터 운영 - 휴무일정에는 상담원 연결이 어렵습니다. - 문의사항은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10월 10(화)에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3) 수익금 출금 및 O캐시 환불 처리 - 휴무일정에는 출금 및 환불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출금 및 환불처리는 10월 10일(화)에 진행되며, 해당 날짜의 오후 3시까지 신청 건에 대해 출금 및 환불 처리됩니다. - 이후 신청 건은 10월 11일(수), 10월 13일(금)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해당 내용 유의하시어 오투잡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부탁드리며,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다음글
|
|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