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결제하기 진행 시 결제창이 뜨지 않아요.
    • "결제창이 뜨지 않을 경우 개인 PC 팝업 설정을 확인하여 주세요." 

       

      <팝업 차단 해제 방법> 

      - 크롬 버전: [설정] → [개인정보] → [콘텐츠설정..] → [팝업] →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체크)] → [완료]
      - 익스플로러 버전: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 수준] → [팝업차단사용] → [사용(체크)] → [확인]

  • 결제가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 해보세요."

       

      1.  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
          - 한도초과, 미등록카드,정지(해지)카드 등의 오류 시
          - 비밀번호 3회 이상 틀린 경우 등 의 입력 오류 시
          - 유효기간 입력 오류 시 
          - 해지한 카드의 안전결제(ISP)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 결제 불가능
          - 안전결제(ISP)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신청했으나 결제 불가능
          ※ 안전결제(ISP) 관련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여 주세요.

      2. 실시간 계좌 이체 시 오류 
         - 실시간 계좌 이체 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체결 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휴대폰 결제 시 오류
         - 미납/체납 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시  
         - 이동통신사 가입기간*본호이동 포함) 6개월 이하 
         - 가입 명의당 월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 
         - 소액금액 결제 차단 설정 되어 있을 시

      4. 기타 오류 
         - 팝업 설정이 차단 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구-팝업설정에서 '팝업항상허용'하여 주세요.)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합니다. 동의하기로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결제하기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외 오류로 결제가 되지 않을 시 [1:1문의]하기를 통해 오류 발생에 대한 화면캡처, 사용브라우저 등 내용을 알려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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