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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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물이 맘에 들지 않아 일부 결제하기로 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한번 결제한 주문건에 대한 부분환불은 불가능하며,
부분환불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판매자가 부분결제 금액에 해당하는 “스페셜가격제안”으로 부분 결제 이후,
이전 결제를 취소하는 방법으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결제 건 취소 후, 재결제 진행이 어려울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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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거래로 인한 피해를 본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간의 직거래를 통해 피해가 발생되었을 경우 사람인 긱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단, 피해 건에 대한 자료를 전달해주시면 추가 피해자가 발생 되지 않도록 내용 검토 후 해당 이용자에 대한 제재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이어 판매자로부터 피해 보상받기를 원하실 경우 당사의 정황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
(통화내용, 송금내역, 메시지 내용 등)를 수집하여 사이버 수사대에 직접 신고 접수 진행 해 주셔야 합니다.
직거래 피해가 발생 되지 않도록 사전 유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람인 긱 안전거래 방법>
1) [톡톡]을 통해 문의합니다.
: 요청하고자 하는 내용 전달 및 판매자규정 확인 (연락처 교환은 주문 결제 이후 가능합니다.)
2) 주문 결제 전, 거래에 대하여 충분한 의견을 교환하고 배송받을 일자를 확인합니다.
3) 사람인 긱 [주문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결제합니다.
4) 작업 진행 후, 결과물을 배송 받은 이후에는 반드시 결과물을 확인한 후, [주문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매자 주문결제 시, 결제 대금은 사람인 긱 측에서 먼저 보유하게 되며, 판매자의[재능배송] -> 구매자 [구매확정] 처리 이후, 결제대금이 판매자의 수익금으로 정산됩니다.
따라서, 구매자의 동의(구매확정) 없이 판매자에 대한 정산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안전하게 거래 가능하오니 사람인 긱 결제시스템을 통한 결제 진행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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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판매자 신고는 어디서 하나요?
사람인 긱 서비스 이용에 있어 불법적인 행위 및 불량 판매자의 경우
[1:1문의] 문의를 통해 신고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경고 조치하고 있으며 경고 누적 시, 사이트 이용이 제한됩니다.안전한 거래 환경을 위해 불법적인 행위 또는 불량 판매자를 발견하시는 경우, 적극 신고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검색 후 문의가 해결 되지 않으신다면? 1:1문의하기